아우디 코리아, 2017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우디 코리아는 7월 10일부터 8월 4일까지 4주간 아우디 전 차종 대상으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앞두고 확인해야 할 필수 사항들을 미리 점검하여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2017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시스템,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특정 여름철 부품 및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공기정화필터, 브레이크오일은 20% 할인된 가격에, 바닥매트와 트렁크매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일반 정비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일부 아우디 공식 딜러사에서는 자체 특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각 딜러사 별 서비스 항목과 할인율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2017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 (www.audi.co.kr)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로 문의하면 된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274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