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3 국내 시장 출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이전 모델보다 개선된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3(Potenza Adrenalin RE003, 이하 아드레날린 RE003)' 을 4월 1일부터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당신 안의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깨워라(Awaken the sports driver in you)”라는 브랜드 모토가 표방하듯이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3은 아드레날린 RE001, RE002의 후속 모델로, 일상에서의 운전 중 스포츠 드라이빙 감각을 즐기고 싶어하는 운전자를 위해 개발한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스포티 타이어다.

 

브리지스톤은 타이어의 정확한 핸들링과 제어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드레날린 RE003 타이어 설계 및 개발단계부터 마른 노면에서의 강력한 접지력, 안정된 핸들링, 신속한 응답력을 최적의 상태로 조화시키는데 집중했다. 또한 젖은 노면에서의 확실한 핸들링과 제동력도 기존 모델보다 강화했다.

 

아드레날린 RE003의 향상된 성능은 타이어 원재료와 디자인에서부터 이루어졌다. 먼저,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높이기 위해 타이어 원재료로 사용되는 실리카 화합물을 더욱 개선했다. 더불어, 스포츠 드라이빙에 요구되는 주행, 코너링, 접지력, 노면 반응의 정확성 등의 향상을 위해 그루브 디자인을 개선했다. 젖은 노면에서의 배수성능을 향상시키고 수막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모터스포츠용 타이어에서 사용되던 물결 모양의 그루브도 적용됐다.

 

기존 아드레날린 RE002와 비교했을 때, RE003은 보다 예리하고 즉각적인 핸들링(Turn-in)을 보여주며, 노면과 직접 닿은 듯한 스티어링 감각과 더불어 코너링에서 승차감의 손실 없는 뛰어난 안정성을 발휘한다.

 

또한 아드레날린 RE003은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보다 정확한 노면의 반응을 전달해줌으로써 향상된 핸들링 성능을 보여주며, 운전자에게 드라이빙에 대한 자신감을 제공한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3은 중급 스포츠 성능을 가진 차량에 장착되는 일반도로 주행용 타이어로, 이번에 한국 시장에는 15~19인치, 총 26개의 사이즈를 들여와 판매한다. 2017년에는 기존 사이즈 라인업에서 15~20인치 총 9개 사이즈를 추가로 런칭할 예정이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3은 곡선주로가 많은 한국 도로지형에서 운전자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것이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275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