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고성능 GT 모델 전국 시승이벤트 실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19일(토)부터 푸조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푸조 GT 모델 고객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지난 2월 말, 국내에 선보인 푸조 고성능 GT 모델의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푸조의 강력한 힘과 주행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한불모터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에 푸조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특장점인 높은 연료효율과 실용성을 넘어, 푸조의 오랜 노하우가 반영된 기술력과 세밀한 차량 세팅으로 다져진 호쾌하면서도 섬세한 드라이빙의 매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전국 21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오는 19일(토)부터 20일(일), 23일(수), 24일(목), 25일(금), 26일(토), 27일(일)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 고객들은 푸조 고성능 해치백 푸조 308 GT와 세단 푸조 508 GT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각 지역별 시승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시승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키링, 모자, 우산 등 푸조 기프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푸조 308 GT와 508 GT는 국내 푸조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PSA 그룹의 2.0 BlueHDi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힘을 발휘하고, 여기에 푸조의 오랜 모터스포츠 경험으로 완성된 세밀한 차량 세팅이 더해져 호쾌하면서도 섬세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푸조 308 GT 모델은 다이내믹 스포츠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폭발적인 엔진 사운드와 함께 더욱 민첩하고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274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