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에코 모델 라인업 확대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지엠이 쉐보레(Chevrolet)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THE NEXT SPARK)’의 고효율 모델 스파크 에코(ECO)에 대한 고객 호응을 바탕으로 신규 트림을 선보이고 경차의 경제성을 강화한다. 

20일부터 본격 판매되는 스파크 에코 모델은 후방주차 보조시스템 및 LED 전동 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 LED 보조제동등과 같은 인기 편의사양을 추가한 실속형 LT 트림과 인조가죽 시트(운전석/동반석 히팅기능 포함), 가죽 스티어링 휠 등을 더한 LT Plus 트림을 동시에 선보이며, 트림별로 열선 스티어링 휠, 버튼타입 스마트키, 사각지대 경고시스템과 쉐보레 마이링크 등 고객 선호 첨단 편의 및 안전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제공한다. 

또한, 스파크 에코 최상급 LTZ 트림에 프로젝션 헤드램프(LED 포지셔닝 및 주간주행등 포함)와 오토매틱 헤드램프(에스코트 기능 포함)를 선택 사양품목으로 추가해 경제성과 더불어 스타일링을 배가했다. 

첨단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에너지 효율 향상을 위한 기술을 망라한 스파크 에코 모델은 주행 중 정차 조건을 만나면 자동으로 엔진 작동을 차단해 연료 소모를 막는 최신 스탑 & 스타트 기술과 차체 공기 저항 계수를 낮춘 프론트 에어댐, 에어로 스포일러를 적용했으며, 저 구름저항 타이어를 결합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했다. 

스파크 에코 모델은 신연비 기준 15.4km/L의 복합연비(도심연비 14.6km/L, 고속연비 16.4km/L)를 실현했으며, 도심 도로에서의 실 주행 연비가 탁월해 시티카의 활용성에 초점을 맞춘 경차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코 모델은 일반 스파크 모델 대비 7.7% 향상된 연비로 연간 약 15만원의 연료비 절감과 200,000g의 이산화탄소(CO2) 절감효과(유류비 1,500원/L, 연간 주행거리 20,000km 기준)까지 선사하는 친환경 모델이다. 

2016년형 쉐보레 스파크 에코 모델의 가격(C-TECH 변속기 기본 적용)은 LT 1,327만 원, LT Plus 1,400만 원이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5
97%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291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