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일렉트릭 콘셉트 공개, 2017 IAA 데뷔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23d5bb078bf0b9898bac95239d71747_1504098770_0416.jpg
 

MINI는 9월 14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2017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IAA)'에서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 콘셉트(MINI Electric Concept)’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전통과 미래를 연결하는 MINI 특유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

‘MINI 일렉트릭 콘셉트’는 MINI의 전통적 디자인 요소인 육각형태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원형 헤드램프 형태를 그대로 이어받았다.

 

콘셉트 모델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독특한 디자인으로는 초기 ‘MINI E’를 연상시키는 노란색과 은색의 컬러대비와 순수 전기차임을 암시하는 전면의 ‘E’ 뱃지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완성시킨다. 비대칭적 형태로 제작된 19인치 휠 디자인에는 3차원 인쇄공정을 통해 제작된 유리섬유 소재의 에어로다이내믹 무늬를 반영해 압도적인 미적 매력을 선사한다.

 

리플렉션 실버(Reflection Silver) 컬러의 외관 색상은 뛰어난 표면처리 효과로 보다 가볍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며, 그라데이션 효과가 적용된 스트라이킹 옐로우(Striking Yellow) 컬러는 루프 및 사이드 스커트에 적용되어 개성 넘치는 MINI의 감각을 극대화한다.

 

후면 역시 MINI만의 아이디어로 특별함을 더했다. 후미등은 LED 도트 매트릭스 형태로 유니언잭 형상을 취하고 있으며, 전기차 특성 상 삭제된 배기 파이프 자리에는 노란색 액센트 스트립과 어두운 컬러의 수평라인 장식이 자리잡아 역동성을 강조한다.

 

MINI 브랜드 특유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고카트(go-kart)' 주행감각을 전기 이동성 분야에서도 그대로 재현한 ‘MINI 일렉트릭 콘셉트’는 2017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 공개에 이어 오는 2019년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4
99%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401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