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AMG GT C 로드스터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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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의 고성능 디비전인 AMG가 GT 쿠페의 오픈형인 GT 로드스터와 GT C 로드스터를 2016 파리 모터쇼에서의 정식 데뷔에 앞서 공개했다. 

 

쿠페의 역동적인 달리기 성능을 유지하면서 오픈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델로 3겹으로 단열과 소음차단에 남다른 공을 들인 소프트톱을 장착했다. 약 11초 정도의 짧은 작동시간으로 변신을 완료하며 시속 50km 이하라면 달리면서도 톱을 여닫을 수 있다. 소프트톱의 뼈대는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무게를 줄였고 톱은 블랙, 레드, 베이지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할 있다.

 

파워트레인은 쿠페와 같아 V8 4.0리터 트윈 터보로 최고출력 476마력, 최대토크 64.2kgm를 낸다. 고성능 버전인 GT C 로드스터는 최고출력 547마력을 자랑한다. 변속기는 모두 7단 듀얼 클러치 AMG 스피드시프트 DCT이며 0-100km/h 가속시간 4.0초(GT C는 3.7초), 최고속 302km/h(GT C는 316km/h)의 성능을 낸다. GT C 로드스터의 경우 GT R 쿠페와 같은 리어 액슬 스티어링 시스템, 전자식 LSD, 와이드 리어 트랙을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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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1

숯검둥이님의 댓글

  • 숯검둥이
  • 작성일
이것도 멋지긴한데 개인적으론 쿠페가 더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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