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핫해치 도전, 닛산 펄사 니스모 컨셉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undefined
 
닛산이 펄사 니스모를 앞세워 유럽 핫해치 시장 공략의 양심을 드러냈다. 그리고 그 예고편으로 펄사 니스모 컨셉(Nissan Pulsar Nismo Concept)을 2014 파리 모터쇼에 공개했다.

유럽 C세그먼트의 왕좌 골프 GTI를 겨냥한 모델로 사틴 그레이 컬러 보디에 니스모 전용 파츠를 붙여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완성했다. 물론 에어로 파츠 부분에 레드 컬러로 니스모의 훈장을 붙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휠 하우스를 뚫을 기세로 진을 친 19인치 알로이 휠에 235/35 R19 타이어를 끼워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했고 디퓨저 스타일의 범퍼 중앙에 트윈 테일파이프를 꽂아 기본형과 차별화를 이뤘다.

실내에서도 스포티한 변화는 이어져 레드 컬러 타코미터, 알칸타라 스포츠 시트, 스포츠 스티어링 휠, 알로이 페달 등으로 꾸몄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번 컨셉에선 성능에 대한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확실한 건 현행 모델 중 가장 높은 출력을 내는 1.6리터 190마력 버전보다는 높은 출력을 낸다는 것이다. 가까운 시일내에 양산되어 유럽 핫해치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5
97%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401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