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세대 S-MAX 공개

작성자 정보

  • 오토스파이넷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undefined
 
포드가 인기 MPV S-MAX의 신형을 공개했다. 2014 파리 모터쇼의 정식 데뷔에 앞서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이번 2세대 S-MAX는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인 바 있는 S-MAX 컨셉카를 거의 그대로 가져온 모습. 크롬 그릴과 LED 장식을 더한 헤드램프 등은 포커스와 피에스타의 변신에서도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이다.

'기술의 대중화'를 내건 포드답게 편의장비도 충실하다. 동급 모델 중 처음으로 2~3열 파워 폴딩 기능을 제공하고 이스케이프와 마찬가지로 핸즈프리 트렁크 열림 기능도 제공한다. 이밖에 뒷좌석까지 사이드 에어백을 적용했고 스티어링 휠은 전동으로 조절(틸팅&텔레스코픽)가능하며 앞좌석은 히팅과 통풍에 마사지 기능까지 갖췄다.

엔진은 인기 모델인 만큼 포드의 콤팩트 주력 엔진이 총동원되었다. 2.0리터 디젤은 118마력, 148마력, 177마력의 3가지 종류로 제공되며 158마력 1.5리터 에코부스터와 237마력 2.0리터 에코부스터 엔진으로 미국 등의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변속기는 6단 수동이 기본이고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는 모델별로 기본 혹은 옵션으로 마련했다.



 

 



오토스파이넷 레벨 45
97%

관련자료

  • 서명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쌓으시면 주유권 드려요 ^^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401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