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vs 그랜저xg 허접시승기

작성자 정보

  • 강지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714 조회
  • 24 댓글
  • 5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렉스턴 vs 그랜저xg 허접시승기

먼저 렉스턴과 그랜저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 또 우리나라 최고의 suv와 우리나라 대형승용분야의 자존심(사실 지금은 더 큰차가 많이 나오긴 했지만)을 비교하는것이 흥미 진진할것 같아 또 마침 울집차가 렉스턴 노블래스랑 그랜저XG s25라서 이렇게 비교 시승기를 올리게 됐습니다 하지만 두차가 너무 성격이 다른 차라 비교가 어려울지모르지만, 나자신도 차에 무지 관심이많아서 이렇게 비교 시승기를 올립니다 사적이 이야기는 뒤로하고 이 두차에대한 비교시승만 올리겠습니다

그랜저 XG S25 기본형 : 2003년 7월식 가격 : 25,820,000
렉스턴 RX5 EDi 노블레스 : 2004년 7월식 가격 : 35,720,000

먼저 그랜저는 1년 가까이 계속 타오고 있었고, 렉스턴은 이번 7월에 사서 지금까지 쭉 몰고있는데 그랜저는 35000KM정도 탔고 렉스턴은 13000KM정도 탔습니다. 렉스턴도 어느정도 길들여질대로 길들여진 것 같고요...먼저 그랜저의 장점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멋있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할까...그에 반에 렉스턴은 약간은 그랜저보단 뽀대면에서 별루라고 생각하나, 크기는 무척 커서 듬직함이 맘에 듭니다. 옵션을 비교해보면 그랜저, 렉스턴 모두 좋으나 렉스턴이 최고급모델이기도하고 가격도 1000만원가까
차이나기도 해서인지 사이드에어백, LED블랙 페이스 계기판(현대자동차의 슈퍼비전클러스터와동일), 4륜구동, CDP, 조수석 전동식조절시트, ESP, 운전자세메모리시스템,후방장애물감지시스템등등이 더 있습니다. 처음 그랜저 탈때는 ‘디젤은 디젤이지뭐’ 이렇게 진동,소음 심하고 안 나갈거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타보니 요즘 디젤은 가솔린 못지 않더군요. 일단 그랜저의 장점은 가솔린의 빠른 스타트, 정말 느끼기힘든 소음,진동 , 울퉁불퉁한 길을 갈때의 서스펜션의 뛰어난 충격흡수, 아까말한 디자인 등등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렉스턴에 비교해서 또 좋은점은 뒷자석을 배려한점(뒷자석의 안락함과 암레스트의 오디오 조절장치)아무래도 SUV보다는 럭셔리해 보이는 뒷자석(앞좌석은 렉스턴이나 그랜저나 거의 비슷한것같음) 4단 H-MATIC(4단이라 렉스턴의 5단보다 단수가 적습니다. 그러나 수동모드면에서는 H-MATIC이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즉 H-MATIC은 수동모드 사용시3단으로 설정해 놓으면 3단에서 단수가 변하지 않으나 렉스턴의 T-TRONIC 5단변속기는 3단을 설정해 놓으면1단부터 3단까지만 작동하는 방식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완전 수동과 같은 재미를 주는 H-MATIC이 더 좋게 느껴집니다) 단점은 뒷자석 열선이 엉덩이와 등 부분에 모두 적용된 것은 좋으나 너무 미지근한 뒷자석 열선(렉스턴뒷자석 열선은 아주강함), 뒷자석 송풍구에서 에어컨바람이 너무 힘없게 나오는점(렉스턴은 정말 강하게 나옴) 시속 한 130이상에서 심하게 들리는 바람소리(렉스턴은 워낙 차체가 커서 대체적으로 바람소리가 나는 것에 비해 그랜저는 초기엔 거의 소리가 없다가 130이상이 되면 바람소리가 더 들려서 오히려 좀 나쁘게 느껴짐), 함부로 산길을 가기엔 아깝다는점 정도 되겠습니다. 처음 렉스턴을 몰았을때는 아무래도 천천히 몰고 그러니 장점만 보이다가 좀 지나니 가속도 해보고 많이 몰아보니 단점도 조금씩 눈에 띄더군요. 또 쌍용의 악명높은 AS와 차량 결함율로 쌍용에 대해서 안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었는데, 실제 타보니 뽑기를 잘했는지 몰라도 아직까지 아무 문제없이 잘타고 있습니다. 렉스턴을 요즘 많이 몰다보니 지금은 그랜저보다도 더 좋아하게 됐습니다. 특히 환상적인 연비는 정말 맘에 들게 하더군요...그랜저는 한번만땅에 보통 9만-10만정도에 시내주행에서 350KM 고속도로주행450KM 정도인데 반해 렉스턴은 만땅 5만원-6만원정도에 시내 550KM 고속도로주행 700KM 의 환상적인 정말 가솔린으로는 꿈도꾸지못하는 연비를 자랑하더군요...또한 차가 무척커서 듬직하고 여행갈때는 정말 이런차가 없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특히 뒷자석시트의 안락함(다른 SUV에비해서는 좋지만 그랜저보다는 나쁨)과 싼티나는 뒷자석 센터암레스트 디자인은 불만이지만 시트활용도면에서는 정말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시트를 맘대로 해서 휴식공간을 만들수도있고...
그리고 운전시의 정숙성에 대해서도 좋은 점수를 주고싶습니다. SUV라서 승용차에 비해서는 약간 모자른면이 있지만 그래도 거의 비슷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일단 아이들링시 소음, 진동은 방음재를 많이 써서인지는 몰라도 거의 비슷하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주행시에도 큰 차체로 인해 바람소리는 좀 들리는 편입니다. 아까 말했듯이 가속시 소음은 그랜저보다 약간 큰수준이나 디젤특유의 소음이라 약간 귀에 거슬리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서스펜션도 웬만한길에서 잘 충격을 흡수하지만, 울퉁불퉁한길에선 서스펜션이 무른편이어서 차체가 울렁거립니다. 이에 반해 그랜저도 같이 무른편이지만 승용서스펜션이라 그런지 몰라도 같은 울퉁불퉁한 길에서 다녀도 거의 흔들림이 없는점에서 렉스턴이 좀 아쉽습니다.
또 처음 렉스턴의 단점은 시트에서의 약간 삐그덕 거리는소리, 핸들복원력(핸들을 돌렸다 놓으면 핸들이 아주 천천이 복원됨 그랜저는 바로 복원되어서 좌회전후 다시 원위치 시킬필요가없으나 렉스턴은 원위치를 시켜야됨) 공기정화기 부재, 뒷자석 열선이 엉덩이 부분에만 적용된점, 가속시 디젤 특유의 소음이 난다(그랜저도 가속시 소음이 좀 들리는데 이것보다 약간 큰정도의 소음이랄까. 그런데 가솔린은 좀 부드러운데 반해 디젤의 소음이라 좀 맘에 안듬) 그리고 가속 부분인데 확실히 그랜저가 초기에 확치고 나가는 감은 훨씬 좋습니다. 렉스턴은 비포장 산길을 올라가는데 염두해둔차라 1단이 매우 낮아서 처음 출발할 때 정말 느리다는 느낌인데 2단으로 변속된 이후부터는 정말 치고나가는 느낌이 그랜저와 비슷할 정도로 좋습니다. 또 EDi엔진과 T-TRONIC5단변속기는 정말 최상의 조화같습니다. LED블랙 페이스 계기판도 처음엔 있으나 없으나 별 차이 못 느낄 줄 알았는데 이제는 렉스턴타다가 그랜저타면 어두워서 계기판이 잘 안보이는 느낌이 들 정도 입니다. 지금은 렉스턴의 뛰어난 실용성과 성능에 매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허접한 시승기 읽어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24

박중규님의 댓글

  • 박중규
  •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한 차종에 대해서만 써놓는 것보다 두 차종을 놓고 비교 대조해보니 각 차의 특징을 더 잘 이해하는 기회가 되었네요..감사~

이범일님의 댓글

  • 이범일
  • 작성일
저희 집에도 올 6월생 렉스 노블과 작년 11월생 그렌져 s25를 타고 있는데 꼭 제가 느끼는 것을 그대로 보는 느낌입니다. 저도 렉스를 타면서 점점 그 매력에 빠지고 있습니다. 단 아쉬운것은 같은 2피스톤 브레이큰데 렉스가 차체가 더 무거워서 그런지 그렌져 보다는 더 밀리는 느낌이 듭니다. 물론 다른 승용보다 났기는 하지만.<BR>그렌져 아이들링시 소음은 좋지만 가속시 엔진음이 약간의 고음이고 생각보다 크더군요.

김명준님의 댓글

  • 김명준
  • 작성일
도움이 많이 되는 시승기 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등룡님의 댓글

  • 이등룡
  • 작성일
글세요......승용이랑 SUV랑...... 취향을 어디쪽에 더 비중을 두느냐에<BR>따라 다르겠죠. 정말 잘 보았어요

박상욱님의 댓글

  • 박상욱
  • 작성일
렉스턴의  벤츠 5단 T-Tronic을 현대의 허접 4-matic과 비교하시다니..ㅋ<BR>3단에서 1,2,3단만 되는게 아니구요, 수동모드에서 좌 혹은 우로 가볍게 쳐주시면 매뉴얼과 똑같은 방식으로 1단에서 5단까지 기어를 조정할수 있지요..

김연수님의 댓글

  • 김연수
  • 작성일
즐감 했습니다<BR>

박준규님의 댓글

  • 박준규
  • 작성일
음 현대 h-matic..나쁘지 않은 미션입니다..집에 산타페가 있는데 그것도<BR>동일한 미션인데 15만넘었는데 아무문제 없이 잘타고 있읍니다..<BR>전 지금 미국인데 솔라라04 v6 타고 있읍니다..제가 알기로는 토요타는 <BR>아이신꺼 쓰는걸로 알고있는데 ..제 차미션은 별로인듯..자동5단이긴 <BR>하나 수동 모드로 놓고 변속을하면 변속이 한템포 늦게 이루어지고<BR>1단에서 2단으로 넘어갈때 부드럽지 않게 넘어가고..각설하고<BR>현대밋션 좋은겁니다..문론 내구성이 문제가 있을지 모르지만..<BR>신형 소나타에도 그대로 올리느거 보면 아무문제 없기때문이라고 생각됨

정철회님의 댓글

  • 정철회
  • 작성일
그랜저 한번 만땅에 9-10만원이나 들어갑니까?<BR>9만원이면 1400원 잡아도 65리터인데<BR>시내 350킬로가면 거의 리터당 5킬로 수준이군요.<BR>

강지원님의 댓글

  • 강지원
  • 작성일
위에분은 현대미션에 뭐라 하셨는데 둘이 비교해봐서는 별차이 없는것같습니다 그리고 그런식의 타사비방하는말은 삼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생각엔 쌍용처럼 기술없어서 벤츠미션 그대로 들어와서 올린미션보단 현대에서 피땀흘려서 만든 미션이 더 가치있게 느껴집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현대미션도 상당히 좋다는 느낌입니다 변속충격도 거의 비슷한것같고...그런데 아무리 벤츠미션이 좋아도 승차감은 그랜저가 훨 좋더군요...렉스턴은 잡소리와 가속시소음이 좀 나쁜것같구요...그리고 미션은 위에분 잘이해못하신것같은데, 렉스턴은 1단 부터 5단까지 수동으로 조정되는건아는데, 즉, 거의 비슷하긴합니다 현대나 쌍용이나 그런데 렉스턴수동3단넣으면 1단에서3단까지 자동으로변속그리고 렉스턴수동5단넣으면 1단에서 5단까지자동으로 변속된다고 설명한겁니다 즉 렉스턴은 수동3단넣으면 항상3단만 표시되고 정지를했을때도 수동3단으로 되어있으면서 실제는 1단이란소리입니다  그리구가속하면 점점 2단 3단으로 올라가다 아무리 속력을 올려도 최대 3단으로 고정된다는 이야기죠...현대미션은 3단넣으면 그대로 3단입니다 그러다가 브레이크밝아서 서면 1단으로 바뀌면서 1단표시.....뭐 거의 비슷한데 그냥 약간의 계기판표기상 차이점을 설명한것입니다

이현구님의 댓글

  • 이현구
  • 작성일
ㅍㅎㅎ 여러분 몰라두 넘 모르시넹...^^<BR>현대 미션 전자식입니까..? 쌍용은 어떤지 아세여...?

유재환님의 댓글

  • 유재환
  • 작성일
승용과 SUV라 두 차종만 놓고 보면, 비교하기가 좀 그럴텐데,,,<BR>아주 솔직하고, 다양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해주신 것 같습니다.<BR>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두 차다 어느 곳에 내놔도 손색이 없는 차인 것 같습니다.

전준배님의 댓글

  • 전준배
  • 작성일
아닌데,, 쎄게밟으면 핸들 원위치로 오는데 -_-,

이일청님의 댓글

  • 이일청
  • 작성일
렉스턴 04년 6월식 노블탑니다..승용으로는 98년식 아카디아 타고 있고요..<BR>아카디아 지금까지 18만킬로 탓습니다..뉴렉은 이제 만킬로 몰았구요..suv와 승용의 비교를 하실때는 소음과 승차감은 빼주셔야 할 문제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군요..굳이 소음은 디젤과 가솔린이냐 하는 차이를 봐도 알수가 있지요..그리고 렉스턴 소음이 크다고 느껴지시면 소렌토를 타보시면 아실껍니다..국내 디젤차중에 렉스턴에 얼마나 소음이 적은지..그리고 고속주행시 하시면 소음은 줄어드는 편입니다..승차감 역시 승용하고는 비교하시면 안된다고 생각하네요..렉스턴은 온로드를 염두하긴 했지만 오프로드를 염두한 차이기도 합니다..뭐 그랜져와 비교하면 승차감이 떨어지긴 하지요..일단은 서스가 너무 무르니 말입니다..하지만 서스와 스테빌라이져 튜닝해보시면 아마 승차감은 많이 개선될꺼 라고 생각되네요..

이일청님의 댓글

  • 이일청
  • 작성일
그리고 렉스턴은 120까진 소음이 신경쓰이는 편이나 130~이상이 넘어가면 엔진소음도 많이 줄어드는걸 느끼실수 있을꺼에요..그리고 시트삐그덕은  사업소 한번 가보시길..전 전혀문제가 없습니다..가속력 같은 경우는 아카와 비교하면 확실히 렉스턴이 굼뜨긴 하지만 2.5그랜져와의 제로백은..음..그랜져의 제로백은 모르겠네요..렉스턴은 13초정도 라고 하지요..솔직히 초반에 치고 나가는 힘은 렉스턴도 죽인다고 봅니다..그랜져는 가솔린 특유의 가속력이 있겠지만 렉스턴 공차중량 2톤이 넘는대도 그정도면 상당한거라고 생각하네요..쭈욱..달리다보면 속도 200까지도 나가고요..그크기 그 중량이 그정도면 대단하다고 생각하네요..

최승재님의 댓글

  • 최승재
  • 작성일
현대 미션에 올인!1<BR><BR>쌍용 딱 중요부위(파워트레인)부분만 싸와서 그럴싸 하게 껍데기 씌운거죠<BR><BR>게다가 값은 상상초월!!<BR>

박래원님의 댓글

  • 박래원
  • 작성일
예전에 어디서 보니 벤츠 5단 자동미션은 여러 차량에 장착됬고 호평 받고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비싸다. 는 문제는 비싼값에 성능좋은 제품을 쓰고자 하는 분들이면 선택 하실것이라 생각합니다.

박래원님의 댓글

  • 박래원
  • 작성일
그런데 현대는 어디까지가 독자기술이고 어디까지가 도입한건지 구분 잘 안되지 않습니까?

김주호님의 댓글

  • 김주호
  • 작성일
독자기술이라..이제 이런건 거의 없습니다. 그냥 첨단 장비가 들어간거면 어느 세계적인 대형 부품 업체(많죠...보쉬, 델파이,TRW,LEAR, 덴쇼기다등등)이 개발한 것들이 많죠 거의 모든 자동차회사들은 가져다 씁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베이스는 똑같습니다. 서스펜션은 거의 같은 구조..듀얼링크 멀티링크, CTBA,TBA, 맥펄슨, 더블위시본,기타등등 기본적이 구조로 거의 모든 회사들이 거의 튜닝만 달리할뿐..비슷합니다. 엔진성능은 좀 독자기술이네요....엔진 미션은 가장 돈을 많이 남길수 있는 부분입니다. 독자 생산을 하면 자동차의 가격이 싸더라도 많은 이익을 남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수입해서 쓴다면 차량의 가격을 아주 높게 책정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차량의 가격과 성능에 많은 역활을 미치죠,.. 현대라 제가 알기로는 엔진은 이제 독자기술로 만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션은 HIVEC이라 해서 독자적으로 만든것도 넣고 아이싱(토요타 계열)이나 자트코(혼다계열)의 미션을 가져다 쓰기도 한답니다. 그문제 많이 발생한 쏘렌토 미션이 자트코거인가 모르것지만 하여튼 그렇다고 하더군요 현대는 거의 기술적으로 (큼직한거)는 자립했다고 봐야죠....

조용국님의 댓글

  • 조용국
  • 작성일
렉스의 벤츠 T-트로닉 5단과 비교 하기에는 H-메틱이 허접한 것 같습니다....

박래원님의 댓글

  • 박래원
  • 작성일
현대가 가진 기술이 독자인가 아닌가 하는문제가 아니라 분명 독자 기술이 아닌데도 현대가 직접 해낸것같은 태도를 보이는게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준호님의 댓글

  • 이준호
  • 작성일
쉽게 판단할 수 없는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이원재님의 댓글

  • 이원재
  • 작성일
전세계적으로 하나의 회사에서 각각 자신들의 기술력으로만 차량을 생산해 낸다는 것은 불가능 하게 된것 같습니다.. 현대나 쌍용만 그런것이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의 자동차들도 자신들이 해내지 못하는 부분은 다른 회사들과의 제휴를 통해서 차량을 만들어 내는것이 추세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류 브랜드의 회사들이 살아 남을 수 있는것은 남의 기술력을 빌려오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살려 그 브랜드 만의 독특한 가치를 살려내기 때문이라 생각이 되네요..<BR>누가 누구껄 배꼈다 안배꼈다라는 식의 얘기는 누가 옳고 그르다라고 말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윤병옥님의 댓글

  • 윤병옥
  • 작성일
윗분이 말씀에 동감입니다. 현재 많은 자동차 회사가 독자적인 기술만으로 차를 만드는 곳이 없지 않습니까? 현대도 쌍용도 각각 일본과 독일 회사의 많은 제휴를 통해 차를 제조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시승기는 차에 대한 평가로 그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AS를 포함해서 제조회사에 대한 내용까지 담는다면 더이상 시승기가 아니게 되죠. ....<BR>뉴렉스톤을 모는 오너로서 말씀드리면 미션은 무척 좋습니다. 운전해보면 발로 알 수 있습니다. 엔진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10개월 정도 지나는데 고르지가 않습니다. 아무래도 ECU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계속하여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지만...쌍용이 아직도 엔진 성능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최적의 설정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BR><BR>

이상엽님의 댓글

  • 이상엽
  • 작성일
XG2.5 시내 주행에 1킬오에 약400원, 시외주행에 약250원<BR><BR>랙스 시내주행에 약120원, 시외 주행 약90원<BR><BR>쌍차는 재수없으면 골때리는데 잘걸리면 20만 넘어도 새차 같음. 10만은 넘어야 길이 남.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전체 249 / 1 페이지
  • 메르세데스 벤츠 CLE 해외 시승 댓글 2
    등록자 탑보드
    등록일 09.15 조회 14821 추천 1 비추천 0

    CLE는 E클래스에 버금가는 쿠페인가?메르세데스 벤츠는 자동차 이름 짓기를 잘하는 편이 아니다. 현행 모델인 'GLE'는 과거 'ML클래스', …

  • 마세라티 MC20 첼로 사진 리뷰 댓글 2
    등록자 목탁
    등록일 09.11 조회 9602 추천 0 비추천 0

    신세대 마세라티의 상징인 슈퍼 스포츠 「MC20」의 오픈 톱 버전 시승. 주행 감각은 페라리나 포르쉐, 맥라렌 등과는 차별화된 독자적인 드라이빙…

  • 현대 아이오닉5 N 프로토타입 시승기 댓글 1
    등록자 hongbo1130
    등록일 06.23 조회 6936 추천 0 비추천 0

    공식 출시에 앞서 새로운 현대 아이오닉 5 N 퍼포먼스 EV를 미리 맛보았습니다.Verdict아직 개발이 완료되지는 않았지만, 아이오닉 5 N은…

  • 포르쉐 911 다카르(4WD/8AT) 해외 시승기 댓글 2
    등록자 탑보드
    등록일 02.20 조회 9626 추천 0 비추천 0

    모로코의 모래언덕에서 서핑을 즐기다! 1984년, 포르쉐는 AWD 911로 파리-다카르 랠리를 제패했다. 이제 '911 다카르'가 돌아왔다. 1…

  • 탑기어 현대 포니2 리뷰 댓글 5
    등록자 hongbo1130
    등록일 02.11 조회 13074 추천 0 비추천 0

    현대자동차의 모든 것의 시작이 된 자동차.의외로 영국에 뿌리를 둔 차장점훌륭한 창작 스토리, 넓은 내부, 운전하기 쉬운 역사적 의미단점기본 인테…

  • 토요타 5세대 프리우스 트랙 시승기 댓글 4
    등록자 탑보드
    등록일 12.22 조회 13039 추천 0 비추천 0

    지난 11월 토요타가 일본 스피드웨이에서 신형 프리우스 시승회를 가졌다. 정식 공개 이전에 치른 것이기에 시승차는 프로토타입이었다. 양산형보다 …

  • 자동차 기자들이 뽑은 쌍용 코란도 e-Motion의 장단점 댓글 9
    등록자 SVO7
    등록일 12.25 조회 15381 추천 1 비추천 0

    최근 유럽 시장에 쌍용의 첫번째 전기차인 코란도 e-Motion이 출시되었습니다.출시와 함께 시승기도 몇 개 올라왔는데 발 번역을 하여 잘못된 …

  • 아우디 Rs6 vs 볼보 V90 댓글 3
    등록자 희득희득
    등록일 12.25 조회 13246 추천 0 비추천 0

    '왜건의무덤'이라고불리는대한민국에서변화가일어나고있다.고성능파워트레인을얹거나,고급스러운디자인이적용되면서'짐차'이미지를벗고멋스러운차종이라는인식이생기…

  • 2021 기아 쏘렌토 - 최고의 가족형 차량 댓글 1
    등록자 전자치킨
    등록일 11.16 조회 10819 추천 0 비추천 0

    올해 모터원에서 뽑은 최고의 가족용차량은 고르기 쉽지않았습니다.2021년에는 많은 세단과, SUV 미니밴 등이 있었기때문에 4명의 경쟁자를 고르…

  • 2022 BMW 4시리즈 그란쿠페
    등록자 전자치킨
    등록일 11.12 조회 13834 추천 0 비추천 0

    - 균형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총점 8.7/10논란의 중심인 뉴트리아 아니 키드니 그릴은 더이상 이야기 하지맙시다.패스트백 4도어로 4시리즈는 …

  • 2021 포르쉐 718 박스터 25주년
    등록자 전자치킨
    등록일 11.12 조회 9378 추천 0 비추천 0

    불가능한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이 특별한 로드스터를 막을자는없습니다.현대식 박스터 GTS 4.0 의 단점은 가격, 꽉끼는 버켓시트, 투머치 블랙 …

  • 2021 메르세데스 S 클래스 - 최고의 럭셔리 차 댓글 4
    등록자 전자치킨
    등록일 11.03 조회 11195 추천 0 비추천 0

    럭셔리란 자동차 분야에서 특히나 정의하기가 어렵습니다.이러한 걸맞는 지휘를 위해서라면 부드러운 가죽과 세련된 외관이 기본이여야합니다.이번에는 모…

  • 2021 현대 엘란트라 - 최고 가성비상 댓글 1
    등록자 전자치킨
    등록일 11.03 조회 15035 추천 0 비추천 0

    새차들은 매년 좋아지고, 특히나 저렴한차는 더 좋아집니다.과거에는 비용을 아끼기위해 절약을위한 편안함, 성능, 기술등을 희생해야했지만, 더이상 …

  • 2022 아우디 RS3 모터원 리뷰 댓글 2
    등록자 전자치킨
    등록일 10.27 조회 16027 추천 0 비추천 0

    콰트로 따윈 집어던져요.2022 Audi RS3Engine:Turbocharged 2.5-liter I5Output:401 Horsepower …

  • 현대 코나 N 리뷰 댓글 4
    등록자 전자치킨
    등록일 10.15 조회 10520 추천 0 비추천 0

    " 코나 N은 타협점이 없는것같진않지만, 퍼포먼스 SUV보단 핫해치백처럼 느껴진다. "장점 - 오랫동안 웃을수있는 드라이빙 / 수많은 드라이브 …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