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테슬라 픽업 21일 공개

컨텐츠 정보

본문

테슬라의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다가오는 영원에 대한 회사의 픽업을 예고했습니다.


트윗에서, 11 월 21 일 로스 앤젤레스에서 가장 기대되는 모델이 공개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차량에 대해 할 말이 많지 않지만 "사이버 트럭"이라고하며 날짜는 블레이드 러너 설정과 일치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머스크가 자신의 새로운 방어 전략이 아니라면 그가 레 플리 칸트임을 밝히지 않을지 모르지만 픽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야한다. 머스크는 이전 에 포르쉐 911처럼 처리 할 수있는 “미래의 장갑차”라고 설명했다 . 경영진은 트럭이 6 명을 수용 할 수 있고 최대 300,000파운드 (136,077 kg)의 견인력을 가질 수 있다고 암시했다. 


머스크는이 모델이 5 만 달러 미만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 이것은 Rivian R1T보다 저렴하고 전통적인 풀 사이즈 픽업과 거의 비슷합니다.


머스크가 실제로 이러한 약속을 이행 할 수 있을지는 확실치 않지만 Engadget 은 Tesla 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차량 인 Ford F-150 을 목표로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 머스크는 올해 주주 총회에서 F-150이“대형 트럭”이며 픽업이 그 능력을 충족하거나 능가 할 것이라고 말했다. "F-150이 할 수 있다면 Tesla 트럭이 할 수 있어야합니다."


트럭이 언제 발사 될 지에 대한 말은 없지만 많은 경쟁에 직면 할 것입니다. 앞서 언급 한 Rivian R1T 외에도 Ford와 General Motors는 전기 픽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전자는 F-150을 기반으로하며 후자 는 상징적 인 Hummer 이름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https://www.carscoops.com/2019/11/teslas-electric-pickup-will-debut-on-november-21st/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Total 3,720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