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폭스바겐, 업에 쓰인 전기 파워트레인으로 클래식 비틀을 만들다!

컨텐츠 정보

본문

폭스 바겐 그룹 구성 요소 및 eClassics는 오래된 딱정벌레 의 전기 버전을 만들기 위해 팀을 이루었습니다 


이 비틀 (E-Beetle)은 다음 주에 2019 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에서 데뷔 할 거의 생산 모델이다 .


eClassics는 배터리, 전기 모터 및 1 단 변속기와 같은 VW e-Up!의 부품을 사용하여 변환을 수행했습니다. 급전 82 PS (81 HP / 60 킬로와트) 전동기하면 36.8 kWh의 리튬 이온 전지이다. 차체에 장착 된이 장치는 200km (124 마일) 범위를 제공하고 빠른 충전을 지원하므로 주스가 부족한 경우 약 1 시간 동안 플러그를 꽂아 150km ( 범위 92 마일).


추가 된 무게, 강화 된 섀시 및 새로운 브레이크로 인해 e-Beetle 은 1,280kg (2,822lbs)의 저울을 기울입니다. 차량이 50km / h (mph)로 가속하는 데 4 초 미만이 필요하고 80km / h (31mph)에 도달하는 데 8 초가 조금 걸리기 때문에 성능이 괜찮습니다. 지면이 150km / h (93mph)가됩니다.


“전동적인 비틀은 클래식 자동차의 매력과 미래의 이동성을 결합합니다. 폭스 바겐 그룹 컴포넌트 (Volkswagen Group Components)의 혁신적인 e- 컴포넌트는 보닛 아래에 있습니다. 우리는 감정적 인 프로세스에서 역사적으로 중요한 차량을 선전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최고 품질의 생산 부품을 사용하여 Beetle 소유자에게 전문적인 변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딱정벌레 외에도 다른 클래식 차량의 소유자는 자신의 타기를 전력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Schmall은“우리는 이미 버스 플랫폼을 준비하기 위해 협력하고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e-Porsche 356 도 미래에 추구 할 수 있습니다.”또한 그들은 미래에 새로운 MEB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범위와 성능 사이에 큰 균형을 제공 할 것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1개 / 1페이지

 

▶ 하이튜닝 ◀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튜닝 버전

▶ 하이튜닝 ◀ 맥스크루즈 후속? 싼타페 롱버전

▶ 하이튜닝 ◀ 올 뉴 싼타페 갤로퍼 에디션

▶ 하이튜닝 ◀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Total 3,694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