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분류

포르쉐 타이칸 인테리어 공개

컨텐츠 정보

본문

포르쉐는 2020년 Taycan의 내부 Teased.이번 주 초, 이제 그들은 그것의 전체를 드러났습니다.


본질적으로 첨단 기능의 역작, 오두막은 네 다른 스크린에 의해 디지털 계기판, 교육 오락 프로그램 시스템과 기후 설정에 대해 하단 전광판을 포함한 지배하고 있다. 그것은 또한, 드문 일은 아니죠.아우디는 비슷한 설정을 사용한다.하지만 여기서 큰 뉴스는 앞 좌석 동승자에게도 선택적 디스플레이다. 포르쉐,지만 이 화면“운전 방해 없이 설정 변경하다”는 전면 좌석 승객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것에 대해 많은 말을 하지 않았다.


고 기능적으로 미니멀 바젤 것은 시공간 자체에 다른 화면에 들어서면서, 디지털 계기판은 단독으로 서 있는16.8-inch되어 있습니다. 도 덮개가 부족한 경우 디스플레이 실제 유리와 반사 방지 성질을 준“편광 필터 vapor-deposited”을 사용한다.


그 계기판과 네가지 다양한 모드 – 클래식, 지도, 전체 맵과 순수 기능 조정이 가능하다. 동시에 두 지도 모드 운항 정보를 보여 주클래식 모드는 전통적인 계기판을 닮았다. 교육이 디스플레이“필수적인 속도, 교통 표지판과 항해와 같은 정보를 운전” 화살을 사용하여 순수한 모드, 반면에 미니멀 리스트 있다.


디지털 악기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차량 설정에 쉽게 접근을 제공하는 두개의 작은,touch-controlled 지역들에 의해. 옆에 두고 있다.그 조명 부문에 좌뇌는 초점을 맞춘다, 반면 오른쪽 중지 그리고 견인한 제어 시스템의 설정에 헌신하고 있다.


그 계기판 뒤에는 하나 둘 다른 조종 장치 휠의입니다.그 기본 단위 색깔 있는 삽입물을 사용 가능한 GT스포츠 스티어링 휠을 선택할 수 있는 액센트 패키지 또는 고객의 일환으로 갖출 수 있다.후자는“ 보이는 나사 머리 부분과 특유한 디자인과 다양한 운전 모드 선택에 사용될 수 있는 전형적인 포르쉐 라운드 모드 스위치가 특징이다.”을 가지고 있다.


오른쪽은 유리 밴드하는 것은 음성 제어 기술 갖춘“흑색 패널 표정.”를 만들기 위해 통합되어 있는 핵심10.9-inch 교육 오락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두 사각형 공기 구멍들들과 아래에는 교육 오락 프로그램 시스템은ramp-like 센터 콘솔과 촉각 피드백을 가진8.4-inch 터치 스크린..기후 통제 설정에 쉽게 접근 그리고 격앙된/환기가 잘 되는 앞 좌석 제공하는 것 외에, 화면은 어떤 사용자들은 쉽게 거리에 들어가게 하인식 기술 필기하고 있다.는 내비게이션을 주소.


만약 그 화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옵션four-zone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은 5.9-inches를 측정하는 5스크린과. 온다.그것은 후방 승객석을 촉각 피드백이 설치되어 있다.


옵션에 대해 말하자면, 고객들이 광범위하게 내부 사용자 지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게다가 소위“고전적인 가죽,”구매자들.“지속 가능하게 클럽, 가죽 무두질한”로 불리OLEA 주문할 수 있다.그것은tanning 과정에서“특별한 클라우드 프린트이다.”을 특징으로 하올리브 잎을 사용한다.


동물 권리 activists,을 달래기 위해.포르쉐또한. 소위“Race-Tex”재료를 사용하는leather-free 내부 제공할 것이다.그것은 부분적으로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만들어진 고급 microfiber로 묘사된 것.


재활용에 대해 말하자면, 이 바닥을 재활용 섬유 Econyl 전화를 사용한다. 그것은 다른 것들 중 재활용이 낚시 그물 –으로 만든 거에요.


그Taycan또한 아타카마 베이지, 블랙 베리, Black-Lime 베이지와 말레이시아에서 제출한 브라운 등 독점적인 내부 깃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앞서 언급한 내부 억양 패키지 검은 색 매트, 어두운 은 또는neodyme 악센트로. 이러한 색이 대조된다.마지막이지만 중요한 고객들이 문과 센터 콘솔을 위한 나무, 탄소 섬유, 알루미늄이나 섬유 트림을 주문할 수 있다.

 



관련자료

댓글 1개 / 1페이지

 

 


목록
Total 2,78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