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분류

BMW 535 vs. Infiniti M56s 어느 걸 사야 좋은지요?

컨텐츠 정보

본문

40대 후반, 전문직입니다.

이번에 차 구입하고자 하는데

저도 물론 남들처럼 '성능+안전성'을 우선시 하고 약간의 멋스러움을 찾습니다.

 

두 모델 full change되어 모양은 이전 모델들보다 나아 보입니다.

Test driving 해 보지 않아 몰라서

여러분의 고견을 여쫘옵니다.

 

흔히 M56s가 가격대비 성능좋다고 하는데 대신 이미지는 아직 부족한 편이라 많이 망설여집니다.

 

좋은 말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5개 / 1페이지

M3님의 댓글

인피니티 2대 G35쿱  FX35 두대 오너 지금은 독일차 오너로서.. 짦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M56에 들어가는 엔진은 구형엔진 입니다. 2005년 북미형 대형 SUV Q56 닛산 픽업트럭 타이탄에도 들어가는 엔진 입니다.
게다가 인피니티라는 브렌드는 일본에는 존제하지 않습니다. 오직 북미 미국,케나다에만 존재를 하지요.. 렉서스가 일본에 런칭한지도 불과 몇년 안됩니다.. 결국 인피니티 엠56은 닛산 푸가로 팔리지요... 제가 G35 탈때 엔진 오일버닝 현상이 좀 심했구요.. 생각보다 VQ엔진 기름도 많이 먹습니다.. 그리구 주변에서 2대나 사고 크게 낫었는데 에어백조차 안나왔구요... 암튼 비추입니다. 소비자는 결국 조금더 비싼 닛산을 사는것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하지만 이번 535는 3.0트윈터보 엔진은  4년연속 올해의 엔진상에도 올라간 고성능 엔진입니다. 요즘 추세가 엔진은 다운사이징인데 FORCE INDUCTION 터보를 사용해서 엄청난 힘을 내는 엔진이 대세 입니다. 이유인즉 배기가스 규정강화, 연비...  게다가 터보렉도 정말 없습니다. 최대토크도 저 RPM인 1900부터 터지구요 간단한 컴퓨터 ECU튠만 해도 400마력은 문안히 넘기지요. 자동차는 기계입니다. 기계를 가장 잘 만드는 나라는 독일이라고 생각되옵니다. 제 의견에 연연해하지 마시고 직접 두차종 시승해보시구 FEED BACK 보시구 현명한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님의 댓글

음.. 이제는 독일차가 일본차의 상품성을 따라오려면 힘들겁니다. 2000년이후부터 원가절감때문에 독일차는 내구성이 국산차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아니 국산차보다 못하게 되어버렸죠. 메르세데스나 BMW,아우디 등 동호회를 가보시면 10만이내에 문제생긴차들 꽤 많습니다. 게다가 일본차는 일본옥션을 통해 부품이나 튜닝파츠를 아주 싸게 구입할 수 있어 유지비용도 유럽차에 비해 많이 저렴합니다. 그리고 인피의 안전성은 뭐,ㅋㅋㅋ 동호회들어가보시면 고속주행중 몇바퀴돌다가 차 완파되고 그날밤 집에서 동호회에 글 올리는 분들 좀 있습니다.  일본차의 단점이라면, 일단 남들이 잘 모릅니다. 그래서 더 편하긴 하죠. 그리고 하체. 이건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순정으로 타기에는 좀 약합니다. 튜닝 필수 입니다.

임귀열님의 댓글

두 분 말씀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 자신도 7세 때 미국가서 37년이나 살았기 때문에 닛산이나 일본 차의 내력 발전 등을 누구보다도 잘 압니다. 닛산 맥시마를 한국분 위해 wheel and deal도 해 준 일도 몇 차례 있었고 그랬지요.  아직도 처자는 모두 미국에 있지만 BMW 540을 사 주기도 했는데, 일부는 잔고장도 좀 있었습니다.  각 브랜드의 장단점을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스스로 사려고 하니까 갈등이 좀 심해지는군요.  우선 두 분의 고견에 거듭 감사 드리오며 서두르지 않고 차분히 비교해 보려 합니다.  더위에 건강들 하십시오. 

m3님의 댓글

오호 미국에 엄청 오래사셨네요 저는 지금도 살고는 있지만.. 왔다 갔다 합니다. 제가 일단 bmw 오너이기 때문에 bmw 에 편파적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신형 bmw 5 시리즈는 자동8단 + 싱글터보 3.0L엔진의 조합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딜러샵에서 시운전도 해봤는데요
정말 부드럽고 편의성도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얼핏 뉴스에서 봤는데 신형5시리즈 지금 주문하셔도 3-4개월을 기다리셔야 한다고 하네요
제일 좋은 방법은 본인이 직접 타보구 좋은차로 가심이 좋을듯 하네요 이야 행복한고민!!!! 부럽습니다 ㅋㅋ

 

 


Total 3,720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