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이보크 튜닝 By Kahn Design

운영자 2015-12-07 (월) 06:16 2년전 4815
undefined
 
튜너 칸 디자인(Kahn Design)이 레인지로버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보크를 손봤다. 칸의 새로운 RS 스포츠 패키지를 입힌 것. 우와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아우른 수작이다. 

후지 화이트(Fuji White)로 이름지은 보디 컬러를 시작으로 블랙의 그릴과 루프로 대조되는 감각을 강조했다. 범퍼엔 새로운 공기 흡입구를 뚫었고 3D 형태로 포인트를 주었다. 헤드램프는 간결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넘친다. 보닛의 끝엔 칸 디자인의 로고가 선명히 박혔다. 

쉐도우 크롬으로 처리한 22인치의 초대형 600-LE 휠 안쪽으로 붉은색 브레이크 캘리퍼를 숨겨 강렬한 인상을 준다. 네바퀴 모두 265/35 R22 사이즈의 고성능 타이어를 끼웠다.

앞모습처럼 공격적인 형태의 범퍼를 붙인 뒷모습도 파격적이다. 루프 스포일러와 통일성을 강조하기 위해 윈도 하단을 살짝 당겼고, 블랙으로 장식한 디퓨저 중심에 2개의 스테인리스 배기 파이프를 심었다.

실내는 블랙 나파 가죽으로 만든 고급스런 시트가 눈에 띈다. 헤링본 스타일의 실버 스티칭으로 감각을 높였고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을 붙여 특별함을 강조했다. 카펫에는 어김없이 칸의 로고가 선명하며 페달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멋과 기능성을 살렸다.

운영자 님의 튜닝카소개 최신글 [더보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