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C클래스 튜닝 By 칼슨

오토스파이넷 2014-11-24 (월) 10:33 3년전 4921
















undefined
 
벤츠 스페셜리스트로 통하는 칼슨(Carlsson)이 최신 C클래스(W205)의 AMG 디자인을 재해석했다. 기본형에 비해 확실히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 AMG 스포츠 패키지임엔 틀림없지만 칼슨은 여기에 사진들만의 입맛에 맞춘 에어로파츠를 더했다. 분리형태로 디자인된 AMG 립 스포일러 대신 범퍼 컬러와 동일한 색상의 립 스포일러를 붙여 통일감을 강조했고 옆과 뒤의 형태도 통일감을 강조하는 기조로 변경했다. 다만 오너가 원할 경우 리어 디퓨저는 보디와 다른 컬러로 칠할 수 있도록했고 칼슨 고유의 4테일 파이프를 심어 놓았다. 트렁크 끝의 리어 스포일러 역시 튀지 않으면서 스포티한 성격을 대변한다.

서스펜션은 2종류로 나뉘는데 기본형은 30mm 로워링 스포츠 타입이고 2번째 옵션은 차고와 댐핑값을 조절할 수 있는 코일오버 타입이다. 휠과 타이어는 18, 19, 20인치까지 가능하며 브릴리언트 혹은 티타늄 에디션 중 고를 수 있다.
실내의 변화 역시 전적으로 오너의 선택에 따라 갈린다. 칼슨 로고가 선명한 매트와, 로커 플레이트, 알로미늄 페달, 풋레스트 등이 제공되며 시트와 대시보드, 우드의 종류를 셀 수 없이 다양하다.

다만 이번 튜닝 프로그램에선 퍼포먼스 부분이 바쪘는데 이는 현재 개발중으로 향후 추가될 예정이다.

오토스파이넷 님의 튜닝카소개 최신글 [더보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