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BMW 신형 X3 M, 450마력 이상으로 나온다

수퍼맨7 2019-01-19 (토) 13:49 2개월전 433








BMW가 신형 X3 M과 X4 M을 하반기 출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급한 마니아들이 그보다 먼저 몇 가지 사실을 찾아냈네요. 

이들은 예상대로 직렬 6기통 3.0리터 트윈 터보 엔진을 사용합니다. 기본 구조는 비슷하지만 고회전의 질감을 살리고 반응성을 높인 신형 엔진입니다. 터보래그도 거의 느낄 수 없다고 하네요. 출력은 예상보다 살짝 높아 480마력까지 기대합니다. 

새로운 엔진은 ZF사에서 공급하는 8단 자동변속기와 짝을 이룹니다. 소프트웨어적으로 신형 보디에 맞춰 개선했다고 합니다. M5와 비슷한 구조의 M x드라이브 AWD 시스템도 함께합니다. 

이들이 궁합을 맞춰 동급 최고의 트랙션과 역동적인 핸들링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하네요. 능동적으로 토크를 배분하는 M 디퍼렌셜과 스포츠 튜닝된 서스펜션도 기대되는 부분이죠.

카스쿱스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는 i드라이브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노출된 렌더링인데 블랙 트윈 키드니 그릴과 공격적인 범퍼, 벌집 모양의 언더 그릴 등이 눈에 들어옵니다. 중앙의 에어 인테이크 위쪽으로 검은색 바도 보이네요.

프런트 펜더 벤트와 사이드 스커트, 사이드미러 커버도 기본형과 다른 모습입니다. 이밖에 듀얼 5스포크 디자인 휠과 윈도 주변의 쉐도우 터치가 있으며 루프 레일은 공기역학적인 부분을 고려해 제거했습니다.

아직 정확한 데뷔 무대는 알 수 없지만 많은 매체들이 가을 모터쇼(프랑크푸르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안팎으로 전투력을 높인 신형 X3 M과 X4 M가 시장에서 어떤 성정을 거둘까요? 벌써 기대되네요.




종합평점 (참여 1명)
 
 
오토스파이넷 2기 운영진입니다 ^^


▶ 베풀에 도전하세요 

베풀에 선정되시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추천 5개면 베풀이 되는 마법 같은 이벤트

▶ 베풀에 도전하세요 


웁스 2019-01-19 (토) 16:42 2개월전
계기판 적응 안 되지만 나머지는 구뜨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