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신형 G70 페이스리프트 실사











이렇게 봐도 저렇게봐도 균형이 어색하네요
역시 페이스리프트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종합평점 (참여 2명)
 
 


와아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12:28 14일전
저는  전세대 보다 나아졌다 봅니다.  그런데  앞부분은 ㅠㅠ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12:36 14일전
삭제되었습니다.
ㅠ러거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12:49 14일전
좌측 백라이트 조립 이상한데?
     
     
스팅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12:53 14일전
[@ㅠ러거] 테일라이트요? 테스트카들은 원래 그래요.
스팅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12:54 14일전
개인적으로 저는 구형보다 훨 나아요.
 
 
no_profile musso0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9-12 (토) 13:04 14일전
비율이 이상하네요..
뚜벅이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13:40 14일전
쿼드램프 디자인을 억지로 우겨넣은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개인적으로 불호입니다...ㅠㅠ
딛ㄱㄷ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22:14 13일전
정보 감사합니다.,. 앞이 아쉽네요 ㅎㅎ 뭔가 어색
 
 
no_profile 멍멍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9-12 (토) 22:14 13일전
뭐야... 얼마전 공개한건 꽤 괜찮았는데..
저거 실화인가요..??
ddd 이름으로 검색 2020-09-12 (토) 22:21 13일전
렌더링으로 사기쳤네요 존못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20-09-13 (일) 18:57 12일전
라이트가 너무 동양인눈같네 작고 옆으로긴 ㅋㅋ.. 라이트 좀만 더 크게빼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020-09-14 (월) 11:56 12일전
디자인 밸런스 부분 별 비율 다 엉망인듯 ㅋㅋㅋ

가니쉬조차도 이상하네..
 
 
no_profile BeSeeingYo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9-14 (월) 13:52 11일전
억지로 2줄 넣어보려고 애쓴다 애써...
후미등 차라리 두줄 말고 저렇게 가운데 빨갛게하니까 그게 더 낫네 ㅋㅋㅋ


▶ 베풀에 도전하세요 

베풀에 선정되시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추천 5개면 베풀이 되는 마법 같은 이벤트

▶ 베풀에 도전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분류 제목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스쿱 티볼리 에어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유출 2
07:13 0 0 550
07:13 0 0 550
스쿱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실사 6장 6
09-25 1 1 7,510
09-25 1 1 7,510
스쿱 37인치 타이어 장착한 브롱코 고성능 버전 테스트
07:29 1 0 393
07:29 1 0 393
스쿱 배기구부터 다른 아반떼 N 스파이샷
07:23 1 0 555
07:23 1 0 555
스쿱 쏘울과 크기 비교, 제네시스 GV70 스파이샷
07:05 0 0 537
07:05 0 0 537
스쿱 제네세스 JW 전기차 실내 부분 사진
07:01 1 0 389
07:01 1 0 389
스쿱 투싼 후속 NX4 크림슨레드 실사 2
09-25 0 0 2,428
09-25 0 0 2,428
스쿱 국내에서 포착된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스파이샷 7
09-24 8 1 12,488
09-24 8 1 12,488
스쿱 G70 페이스리프트 레드 인테리어 실사 1
09-25 0 0 1,270
09-25 0 0 1,270
스쿱 제네시스 G70 AWD 페이스리프트 선명한 실사 10
09-22 4 0 14,434
09-22 4 0 14,434
스쿱 머스탱과 K5의 이종교배 상상 4
09-21 14 2 9,658
09-21 14 2 9,658
스쿱 GMC의 미래 트럭 디자인 스케치 1
09-24 1 0 1,044
09-24 1 0 1,044
스쿱 거대한 그릴 장착한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3
09-24 1 3 8,154
09-24 1 3 8,154
티저 미쿡.. 쏘렌토 공개 32
09-23 0 9 10,651
09-23 0 9 10,651
스쿱 현대자동차 8인승 MPV 쿠스토 완전 노출샷 14
09-21 5 1 18,757
09-21 5 1 18,757
스쿱 현대 스타렉스 후속 스타리아 오스트리아 촬영컷 2
09-24 7 2 7,336
09-24 7 2 7,336
렌더링 테슬라가 저가형 해치백도 만든다는군요 3
09-24 0 0 1,230
09-24 0 0 1,230
스쿱 쉐보레 차세대 Z06 스파이샷과 영상
09-24 0 0 854
09-24 0 0 854
스쿱 현대 코나 N라인 실사 3
09-22 0 1 2,413
09-22 0 1 2,413
스쿱 쌍용 렉스턴 스포츠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6
09-23 5 0 6,327
09-23 5 0 6,327
스쿱 곧 나올 쌍용 티볼리 에어 신형 스파이샷 3
09-24 6 4 4,633
09-24 6 4 4,633
스쿱 위장막 쓴 X7인데 X7 페리일까요? 아니면 X8 1
09-24 1 0 2,062
09-24 1 0 2,062
스쿱 i20 N 라이벌 야리스 GR 뉘르부르크링 테스트 5
09-21 0 0 1,039
09-21 0 0 1,039
스쿱 g70인 것 같은 위장막 1
09-24 2 0 2,051
09-24 2 0 2,051
상상도 코나리아 5
09-23 1 0 1,797
09-23 1 0 1,797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