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폭스바겐코리아는 최고의 공간 활용성을 갖추고 최신 안전/편의 사양으로 무장한 파사트 TSI를 출시하고, 10일 ‘폭스바겐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공식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폭스바겐코리아는 사전예약 고객의 편리한 예약과 혜택 확대를 위해 카카오와 함께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내 ‘폭스바겐 카카오톡 스토어’ 상에서 진행되며, 총 …
포드가 머스탱의 1천만 대 생산을 돌파,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미국 디어본 본사와 플랫 록 조립 공장(Flat Rock Assembly Plant)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자사 직원들이 참석한 이날 축하 행사에는 머스탱 차량들이 동원돼, 디어본 본사에서 플랫 록 조립공장까지 행진을 했고, 1천만이라는 거대한 숫자 모양으로 차량을 배열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1천만 번째로 생산…
헤이딜러가 BMW 520d 화재사건 전후로 중고차 시세 하락률을 분석한 결과, 520d 중고차 시세는 굳건히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8일 헤이딜러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BMW 520d(F10) 평균 중고차 시세는 화재사건을 전후로 2936만원에서 2919만원으로 0.6% 하락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벤츠 E220 CDI 아방가르드는…
포르쉐코리아는 신형 ‘파나메라 4E-하이브리드 (Panamera 4-E Hybrid)’를 6일 국내 출시하며 신형 파나메라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 포르쉐의 미래형 E-모빌리티 전략을 반영한 신형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는 포르쉐 파나메라 최초의 사륜구동 하이브리드 모델로, 지속 가능한 주행 성능은 물론, 스포츠카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럭셔리 세단의 편안한…
르노삼성자동차는 QM3와 르노 클리오 전용 HUD(Head Up Display,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그리고 중형세단 SM6 파워 트렁크 등 신규 액세서리와 선택사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 각 제품은 신차 구매시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는 2018년 상반기 동안 매출, 영업 이익, 차량 인도와 직원 수 등 모든 부분에서 전년 대비 성장을 거뒀다고 발표했다. 포르쉐는 전 세계 130,598대의(+3%) 차량을 인도하며, 전년 동기 대비 4퍼센트 증가한 123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영업 이익은 1퍼센트 증가한 22억 유로, 영업 이익률은 17…
르노삼성자동차는 스테디셀러 준대형세단 SM7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고, 높은 가성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8월부터 차량 가격을 최대 160만원 인하한다.현재 SM7은 가솔린 2개 모델(V6, V6 35)과 LPG 모델 2종(장애인용, 택시/렌터카)을 합쳐 모두 4가지 모델로 판매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에 SM7 가솔린 모델은 100만원, 장애인용 L…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30일, 최근 자발적 리콜에 대한 후속 조치로 리콜 전담 고객센터 및 전국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주말 포함 24시간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리콜 전담 고객센터 및 전국 서비스센터 24시간 가동본격적인 리콜에 앞서 7월 27일부터 예방적 차원에서 긴급 안전 진단 서비스를 우선 4개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시행하고 있다. 7월 31일…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신모델 아벤타도르 SVJ(Aventador SVJ)의 뉘르부르크링 서킷 랩타임 신기록을 공개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는 올 8월 공개될 신형 아벤타도르 모델로, 독일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Nürburgring Nordschleife) 서킷의 양산차 랩타임 신기록을 6분 44.97초로 앞당겼다.람보르기니 공…
기아자동차는 24일 서울 강남구 BEAT 360에서 스포티지 상품성개선 모델 ‘스포티지 더 볼드(The Bold)’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스포티지 더 볼드는 △스포티하고 강인한 모습의 외장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공간 △높은 효율성과 연비를 갖춘 파워트레인 △한층 강화된 주행안전성, 더욱 편리해진 커넥티비티…
마블 팬들을 열광시킬 아이언맨 SUV가 내년 초 출시된다. 현대자동차(주)가 19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열린 2018 코믹콘 개막식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마블과 협업해 개발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은 마블 캐릭터를 적용한 전 세계 최초의 양산모델로서 마블과 현대차 디자이너의 공동협업을 통…
쌍용자동차가 올해 상반기에 ▲내수 5만 1,505대, 수출 1만 5,605대(CKD 포함)를 포함 총 6만 7,110대를 판매해 ▲매출 1조7,506억 원 ▲영업손실 387억 원 ▲당기 순손실 396억 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이러한 실적은 렉스턴 스포츠 출시에 따른 제품 믹스 영향으로 매출은 전년 대비 3.5% 증가했으나, 전반적인 판매 감소와 신차 출시로 인…
GS엠비즈의 차량 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autoOasis)가 편의성을 강화한 모바일 전용 멤버십'autoOasis M'을 론칭한다. 'autoOasis M' 멤버십은 기존 오프라인 멤버십과 별도로 운영되는 모바일 전용 멤버십으로, 정비는 물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유, 세차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
목록 글쓰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