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아차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글로벌 대표 모델인 K5와 K7의 ‘월드컵 에디션’을 선보인다. 기아자동차㈜는 인기 트림에 고객 선호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하면서 매력적인 가격을 책정한 K5, K7의 월드컵 에디션을 8일(금) 출시, 다음달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K5, K7 월드컵 에디션은 △전방충돌방지보조 △고속…
쉐보레(Chevrolet)가 7일,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새로운 중형 SUV ‘이쿼녹스’(Equinox)를 공식 공개하고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이쿼녹스는 쉐보레가 5년 간 국내 시장에 선보일 15개 신차 계획에 따라 더 뉴 스파크에 이어 출시되는 두 번째 신제품이며, 향후 제품 투자와 판매 차종 확대를 집중해 나갈 쉐보레 SUV 라인업의 개막을 알리는 모델이다.카허 카…
렉서스 코리아는 2018 부산모터쇼에서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신형 ES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New Generation ES 300h는 고강성 저중심화를 지향하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기존 ES가 계승해온 ‘높은 수준의 승차감’을 더욱 단단하고 고급스럽게 진화시켰으며, 이전보다 휠베이스를 키워 더 넓고 여유로운 뒷좌석 공간을 확보했다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코란도 C에 스포티한 내외관 스타일과 업그레이드된 안전성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되어 줄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Extreme Sports Edition)을 새롭게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은 기존 익스트림 에디션에 △사이드&커튼에어백 △스포티한 디자…
현대자동차는 4일 기존 싼타페에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최첨단 안전사양을 더해 고급감을 높인 스페셜 모델 ‘Inspiration(인스퍼레이션)’을 추가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싼타페 스페셜 모델 인스퍼레이션은 △기본 모델과 차별화된 외장 디자인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풍부한 안전 편의 사양 등이 특징이다. 싼타페 인스퍼레이션의 전면부는 전…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6월을 맞이해 6월 30일까지 ‘SM6&QM6 스타일리시 듀오(SM6&QM6 Stylish Du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중형세단 SM6와 중형 SUV QM6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구매청약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뿐만 아니라, 온라…
현대자동차가 스타렉스 리무진의 확 달라질 모습을 예고했다.   현대자동차㈜는 21일(월) 고급감을 더하고 편의성을 대폭 높인 ‘더 뉴(The New)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의 내·외장 이미지와 일부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신차급으로 바꾼 실내·외 디자인과 △6인승·9인승 2…
쉐보레(Chevrolet)가 글로벌 경차 스파크(Spark)의 페이스리프트(Facelift: 부분변경)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며 내수 판매 정상화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스파크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상품성과 인기를 확인한 쉐보레 브랜드의 핵심 라인업으로 특히 미국시장에서의 판매 실적이 눈에 띈다.스파크는 올해 1사분기 미국 시장에서 총 6,945대를 판매하며 경차 …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국내 진출 수입 상용차 브랜드 중 유일하게 내달 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 아시아 프리미어 중소형 카고 트럭을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만트럭버스코리아는 부산 벡스코 제2전시관에 640㎡ 크기의 부스를 조성한다. 이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참가한 역대 모터쇼 부스 중 최대 규모로 전시 존, MAN AS존,…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여름을 앞두고 ‘2018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오는 5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포드ž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포드ž링컨 전 차종 고객들에게 차량 점검 및 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ž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
현대자동차는 내구성과 상품성을 강화한 ‘2018 쏘나타 뉴라이즈 택시’를 이달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9일(수) 밝혔다. 현대차는 ‘2018 쏘나타 뉴라이즈 택시’에 2400cc 엔진급 허용 토크를 확보한 신규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장시간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운행하는 택시 운전 고객들의 내구성 강화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한 ‘2018 쏘나타 뉴라이즈 …
혼다코리아는 프리미엄 투어러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2018 올 뉴 골드윙’(The Ultimate Performance Tourer ‘2018 ALL NEW GOLDWING’)의 사전 계약을 실시하고, 사전 계약 고객 대상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5월 말 공식 출시 예정인 ‘2018 올 뉴 골드윙’…
BMW 그룹 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인 7시리즈의 출시 40주년을 기념, 전세계 200대만 한정 생산되는 ‘BMW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을 국내에 선보이고 사전계약을 실시한다.지난 1977년 1세대 모델로 처음 출시된 BMW 7시리즈는 현재까지 6세대를 거듭하며 진보적 럭셔리와 새로운 기술의 상징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그 역사와 철학을 이어 받은 한정판 에디션은 BMW만의…
목록 글쓰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