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출시... 5,547만원부터









기아자동차가 7일(목) 모하비 더 마스터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 ‘그래비티’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기존 모하비 더 마스터의 최상위 트림 ‘마스터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실내ㆍ외 고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는 그래비티 모델에 신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블랙 도장 20인치 휠을 기본 적용해 강인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신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은 화살촉에서 영감을 받아 강인하고 세련된 느낌의 조형이 반복적으로 배치돼 전면부의 주간주행등과 모하비 엠블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블랙 도장 20인치 휠은 눈꽃 결정체를 형상화한 6 스포크(바퀴살) 디자인으로 기아자동차의 최상급 SUV다운 당당함을 드러낸다.


실내는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운전석과 동승석 사이에 있는 수납공간), 1·2열 도어 암레스트 및 도어 센터 트림(문쪽 팔걸이 및 문 안쪽 부분)에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고급 소재 ‘알칸타라’를 입히고 동승석 크래쉬 패드에만 적용했던 무드 램프를 1열 양쪽 도어 트림까지 확장시켜 고급감을 높였다.


그래비티 모델의 가격은 5인승 5,547만 원, 6인승 5,652만 원, 7인승 5,612만 원이다. (※ 개별소비세 1.5% 기준)



이원일 이름으로 검색 2020-05-08 (금) 22:25 4개월전
아 열바데 더마스터좋다해서 최고급사양인데
두시통수 지대로네요 ㅆㅂ
주소 답글

오슬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그레이스바스켓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블랙 오토반 퀵차지 3.0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블랙 신지모루 듀얼포트 차량용 USB 3.0 충전시거잭 + 메두사 3in1 멀티 충전 케이블 0.7m, 시거잭(혼합 색상), 케이블(블랙)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