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 선보여







지프(Jeep)가 지프의 독보적인 4x4 시스템을 도심에서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선보이고 고객들을 위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지프는 도심 속 일상에서 시공간적 제약으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오프로드 시승을 통해,  고객들이 지프 전 차종의 4X4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마련했다. 지프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지프만의 역동적이면서도 모험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은 일체형 A 타입과 분리형 B 타입으로 오르막 모래 산길을 컨셉으로 오르막/내리막 주행을 체험할 수 있는 ‘힐(Hill) 구간’, 경사면을 지나가야 하는 ‘슬로프(Slope) 구간’ 및 계곡과 같은 울퉁불퉁한 구덩이를 구현한 ‘범피(Bumpy) 구간’ 등 실제 오프로드 상황과 유사한 주행감과 지형 및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지프의 강력한 오프로드 역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프가 매월 셋째주 토요일 진행하고 있는 고객 시승 행사인 ‘Jeep Café Day’에서는 오는 4월 20일(토) 올 뉴 랭글러 라인업 완성을 기념하여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과 일산 전시장 인근에서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운영하고 고객들이 손쉽게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시작으로4월 27일(토)에는 천안과 인천에 위치한 지프 전용 전시장에 인근에서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전국 17개의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오슬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그레이스바스켓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블랙 오토반 퀵차지 3.0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블랙 신지모루 듀얼포트 차량용 USB 3.0 충전시거잭 + 메두사 3in1 멀티 충전 케이블 0.7m, 시거잭(혼합 색상), 케이블(블랙)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