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7 하이브리드 외관 디자인 첫 공개





기아자동차는 2016 부산 모터쇼를 통해 K7 HEV 외관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올해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형 K7 모델은 출시 당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K7 HEV 모델은 기존의 신형 K7 외관 디자인에 추가적으로 신규 LED 헤드램프를 적용해 준대형의 격에 맞는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고 공기저항을 적게 받는 HEV 전용 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앞모습은 ▲ 친환경차를 의미하는 블루 컬러 베젤이 적용된 3구 타입 LED 헤드램프 ▲혁신적인 디자인의 대담한 라디에이터 그릴 ▲낮과 밤에 모두 점등되는 'Z'형상의 독창적인 LED 포지셔닝 램프(주간주행등 겸용) ▲좌우로 보다 넓어져 볼륨감 있게 디자인된 범퍼 ▲큐브 타입 LED안개등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있는 이미지를 완성했다.

 

옆모습은 ▲날렵한 루프라인과 짧아진 트렁크 리드 ▲후방으로 갈수록 상향되는 벨트라인 ▲간결한 캐릭터 라인 등으로 모던한 고급감과 함께 속도감을 강조했다.

 

또한 뒷모습은 ▲볼륨감이 강화된 뒷범퍼 ▲헤드램프와 동일한 ‘Z’형상의 테일램프 ▲슬림하고 와이드하게 디자인된 리어램프 ▲간결한 크롬라인 외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한 트렁크 디자인 등으로 웅장함과 고급감을 극대화했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