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2008 및 3008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한불모터스는 푸조 인기 SUV 모델과 함께 푸조의 우수한 친환경 엔진과 뛰어난 연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푸조의 높은 연료효율과 디젤 명가다운 뛰어난 기술력 등 푸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자동차업계와 소비자가 주목하는 SUV 모델인 푸조 2008과 푸조 3008을 시승 모델들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량의 특징과 장점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적극 활동해 지난해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오는 15일(금)부터 16일(토), 17일(일), 20일(수), 22일(금), 23일(토), 24일(일), 26일(화) 총 8회에 걸쳐 전국 20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푸조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통해 시승 신청후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하면 되며, 각 지역 별 세부 일정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시승이벤트 참가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기념품으로 푸조 고급 키링 등 기프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한편, 시승이벤트 기간에 참가한 고객들 중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비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2008 모델이나 3008 모델을 시승하고, 각 전시장에서 설정한 코스를 평균속도 40km/h 이상으로 주행하면 되며, 시승 완료 후 트립컴퓨터에 적힌 연비 수치로 다른 참가자들과 경쟁하게 된다. 가장 높은 연비를 기록한 고객 2명(2008 및 3008 각 1명 선정)에게는 1년 주유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시승이벤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푸조 2008과 푸조 3008은 푸조 대표 SUV 모델로, PSA 그룹의 BlueHDi 엔진을 탑재해 유로6 기준을 만족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BlueHDi 엔진은 유로6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system, 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에 DPF(Diesel Particulate Filter, 디젤 입자 필터) 기술을 조합하여 질소산화물(NOx) 배출을 90%까지 현저히 줄여주는 방식을 사용해 질소산화물 제거에 있어 큰 효과를 보이는 친환경 엔진으로 평가된다.
 
특히 푸조 20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민첩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뛰어난 연비 등 다양한 강점으로 지난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푸조의 높은 성장세를 이끈 모델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푸조 2008 유로6 모델 또한 한층 강력해진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동급 최고의 연비효율을 장점으로 소형 SUV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