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무상 연장보증 프로모션 실시... 4년 또는 10만km 보증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A4, Q3, Q5 신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조사 무상 보증 기간 3년을 포함하여 최대 4년 또는 주행거리 최대 10만km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아우디 연장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선착순 700대 한정).
 
아우디 무상 연장보증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에서 실시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들이 제조사 무상 보증 기간 3년이 종료된 이후에도 추가로 1년 또는 주행거리 최대 10만Km 이내에서 차량을 경제적인 부담 없이 관리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은 아우디 Q3, Q5, A4 모델 (S모델 포함)이며, 선착순 700대에 한해서 무상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20일까지(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 계약일 기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파이낸셜 서비스를 36개월 이상 이용하고, 선납금과 보증금을 60% 이하로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무상 연장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보상 한도는 차량의 잔존가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금융 계약의 중도 해지 또는 부분 상환 시 연장보증 서비스도 자동으로 해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아우디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한스-피터 자이츠 사장은 "이번 아우디 연장보증 프로모션은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난 후에도 차량 관리에 발생하는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마련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라며, "앞으로도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는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사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