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늘(21일) 프리미엄 7인승 SUV ‘New 푸조 5008 SUV’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New 푸조 5008 SUV는 푸조가 국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7인승 SUV 모델이다. 고급스럽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에 동급 최고수준의 공간 활용성과 연료 효율성, 다양한 편의 시스템, 그리고 …
 마세라티는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선수(LA 다저스)에게 국내 체류 기간 동안 ‘르반떼(Levante)’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하고, 내년 결혼식에도 웨딩카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르반떼는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된 마세라티 최초의 SUV로 온화한 바람에서 순간 강풍으로 돌변하는 ‘지중해의 바람’이라는 뜻을 지녔다. 마세라티의 디자인 철학을 …
 페라리가 국제자동차연맹(FIA)의 ‘세계 내구 선수권 대회(World Endurance Championship, 이하 WEC)’의 GTE-Pro 클래스 드라이버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지난 18일 바레인에서 열린 6시간 내구 레이스에서 페라리 소속의 다비드 리곤(Davide Rigon)-샘 버드(Sam Bird) 팀과 제임스 칼라도(James Calado)와 피에르…
  람보르기니는 프란치스코 교황을 위해 단 한 대만 생산된 우라칸 RWD 스페셜 에디션 차량을 공개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에 전달된 이 차량은 경매 전문 기업 RM 소더비즈(RM Sotheby's)를 통해 2018년 5월 12일 경매에 부쳐지며, 수익금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된다. 수익금 일부는 '고통받는 교회 돕기(A…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모터스포츠 기술과 브랜드 정신의 정점에 있는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 “더 뉴 아우디 R8 V10 플러스 쿠페 (The New Audi R8 V10 plus Coupe)”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R8”은 아우디의 모든 모델 가운데 가장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로, 독보적인 …
 콘티넨탈이 자동차 사이버 보안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이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 중 하나인 아르거스 사이버 시큐리티(Argus Cyber Security)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자동차가 점점 더 커넥티드화 되면서 이동성의 지능화, 효율화 및 자율주행을 위한 소프트웨어가 가장 큰 혁신의 주체가 되어 가고 있다. 2020년이 되면 수 억대의 …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최초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를 적용하고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블루링크를 기본 적용하는 등 최신 사양을 확대 적용해 상품성을 더욱 높인 2018년형 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브랜드로는 최초로 2018년형 그랜저와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적용되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고속도로 주행 시 ▲차간거리 제어는 …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를 기념해 우수한 상품성과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유라시아 에디션 모델을 선보이며 대형 SUV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2일 밝혔다.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Eurasia Edition)은 유라시아 대륙 횡단(Trans Eurasia Trial) 완주를 기념하여 선보이는 스페셜 모델이다. G4렉스턴 횡단…
 쉐보레(Chevrolet)가 1일, 준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올 뉴 크루즈에 1.6 리터 프리미엄 고성능 친환경 디젤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올 뉴 크루즈 디젤 모델의 본격 판매에 앞서 미디어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개최된 올 뉴 크루즈 디젤 ‘미디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는 초고강도 경량 바디를 근간…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의 누적 계약대수가 2천대를 돌파하며 4개월치 판매 목표량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뉴 캠리는 지난달 19일 공식 출시에 앞서 9월부터 사전계약에 돌입, 10월 추석 연휴로 공식 영업일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2천대가 넘는 계약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뉴 캠리는 30대 구매자들이 전체 계약 물량의 약 33…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뉴 5시리즈에 고성능 M 퍼포먼스 모델인 뉴 M550d xDrive를 새롭게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뉴 M550d xDrive는 5시리즈 세단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갖춘 모델로, M 퍼포먼스 모델 특유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 새로워진 옵션을 통해 강력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동급 …
 폭스바겐의 신형 티구안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로부터 최고 안전 등급인 2017 탑 세이프티 픽(2017 TOP SAFETY PICK)을 획득했다. 2017 탑 세이프티 픽 등급은 IIHS 충돌 테스트의 5개 부문 - 정면충돌, 측면국부충돌(frontal impact small overlap), 측면 강성, 지붕 강성, 헤드레스트 지지력 -…
    맥라렌 공식 수입원인 맥라렌 서울(기흥 인터내셔널)이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K현대미술관에서 궁극의 슈퍼카 ‘720S’와 맥라렌 스포츠 시리즈의 3번째 모델인 ‘570S 스파이더’의 국내 공식 출시 행사를 가졌다. 새롭게 출시된 맥라렌 720S는 맥라렌이 2022년까지 총 15종의 새로운 차량을 선보이기…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