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아차가 국내 자동차 시장에 대형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기아자동차 플래그십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MOHAVE the Master)’의 외장을 공개했다. 기아차는 3월 서울모터쇼에서 하나의 작품과 같은 높은 완성도를 갖춘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혁신적으로 변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의 외관을 1…
기아차 인도공장이 글로벌 소형 SUV 셀토스의 생산을 시작하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기아차 인도시장 개척의 선봉에 선 셀토스는 현지 누적 사전계약 2만2073대를 기록하며 판매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기아자동차㈜는 8일 인도공장 현장에서 안드라프라데시주 주정부 관계자, 신봉길 주인도대사, 심국현 기아차 인도법인…
현대자동차는 7일(수) 코나 하이브리드 모델과 2020 코나(가솔린ㆍ디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2017년 출시된 코나는 ‘2018 스페인 올해의 차’에 이어 올해 초 ‘2019 북미 올해의 차’ 유틸리티(Utility) 부문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며 “하이브리드 모델이 추가된 현대자동차 코나는 가솔린-…
포르쉐가 짝퉁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그들은 자신들의 브랜드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모조품 찾아내서 심판하기다. 포르쉐 내부의 브랜드 보호팀은 2018년 한해에만 휠, 공기 정화 장치, 에어백, 브레이크 디스크 등 3만 3,000개의 자동차 파츠를 포함해 총 20만 개 이상의 모조품을 압수 했다. 이는 시가 6,000만…
쌍용자동차가 엔트리 패밀리 SUV인 코란도의 터보 가솔린 모델 출시에 앞서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될 코란도 가솔린 모델은 넉넉한 실내 공간에 다운사이징 파워트레인이 선사하는 성능과 효율성, 낮은 자동차세에서 비롯되는 경제성,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3인 이하 요즘 가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지난 해 기…
대림오토바이는 신모델 M-BOY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림오토바이의 신모델 M-BOY(UL125)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림오토바이가 선보이는 125cc급 스쿠터 M-BOY는 승용과 상용시장을 넘나들며 활약할 모델로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신개발 엔진성능이 합쳐져 만들어진 결과물로 높은 상품성이 기대되는 모델이다. 우선 가…
지프(Jeep)는 소형 SUV ‘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라인업을 완성시키는 가솔린 사륜구동 모델인 리미티드 2.4 AWD(Limited 2.4 AWD)를 선보인다.이로써 지프는 가솔린과 디젤,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에 걸쳐 ‘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전 트림 4종(론지튜드 2.4 FWD, 리미티드 2.4 FWD, 리미티드 2.4 AWD, 리미티드 하이 2.0 AWD)을 국내에 모…
포르쉐가 플레이모빌 애니메이션 신작 에 자사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포르쉐 미션 E’를 시크릿 에이전트 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9월 글로벌 공개를 앞두고 있는 타이칸의 프로토타입 모델 포르쉐 미션 E는 영화 속에서 시크릿 에이전트 캐릭터인 렉스 대셔(Rex Dasher)의 차량으로 등장한다.는 2014년부터 플레이 세트 공동 개발 등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
람보르기니가 차세대 V10 슈퍼스포츠카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Huracán EVO)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오는 4분기부터 본격 인도를 개시한다.우라칸 에보는 우라칸 퍼포만테(Huracán Performante)의 뛰어난 역량과 성능을 기반으로 최첨단 차체제어 시스템 및 공기역학 기술을 결합시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켰으며, 슈퍼 스포츠카의 본질인 첨단기술과 주행 감…
포르쉐가 신형 911 카레라 쿠페 (The new 911 Carrera Coupe)와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 (The new 911 Carrera Cabriolet)를 새롭게 공개하며, 8세대 신형 911의 라인업을 더욱 확장한다.911 엔트리 레벨인 신형 911 카레라는 3리터 6기통 바이터보 차징 박서 엔진을 탑재해, 이전 모델 대비 15마력(PS) 높은 최고출력 38…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대형 SUV 투아렉이 누적 생산량 1백 만 대를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지난 2002년 1세대 투아렉 모델이 처음 생산된 이후 약 17년 만에 거둔 실적이다.폭스바겐 최초의 SUV 모델로 출시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던 투아렉은 출시 직후부터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폭스바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2002년 출시된 1세대 투아렉은 …
테슬라는 오늘부터 7월 26일 금요일까지 Tesla 순수 전기자동차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고객이 일주일간 실생활에서 만끽할 수 있는 ‘DRIVE TO BELIEVE’ 캠페인의 응모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전기자동차(EV) 라이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DRIVE TO BELIEVE’ 캠페인은 Tesla 스포츠 세단 Model S 와 SUV 차량 Model X를 현재 고객…
애스턴마틴 서울은 차세대 하이퍼카 ‘발할라(VALHALLA)’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발할라는 이번 달 영국 그랑프리에 전 세계 최초 공개됐던 ‘발키리’를 잇는 차세대 하이퍼카이다.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코드명 ‘AM-RB 003’으로 최초 공개됐다. 코드명에서 알 수 있듯 발키리와 발키리 AMR에 이어 애스턴마틴과 애스턴마틴 레드불 레이싱팀이 협업한 미드십 엔진 하…
푸조가 24일(수) 스타일과 공간 활용성까지 두루 갖춘 스타일리시 왜건 ‘뉴 푸조 508 SW’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뉴 푸조 508 SW는 프레임리스 도어를 비롯한 푸조 508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주행성능, 그리고 고급스러운 실내는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더한 스타일리시 왜건이다. 지난 5월 유럽 출시에 이어 2개월만의 국내 출시로, 일상…
현대자동차가 자사 최초의 솔라루프 시스템과 세계 최초의 능동 변속제어 기술을 적용한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선보인다. 현대자동차는 3월 출시한 스마트 모빌리티 디바이스 신형 쏘나타의 친환경 모델인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20.1km/l의 동급 최고 수준 연비를 갖췄음은 물론 △솔라루프 시스템…
목록 글쓰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