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핀 오토, 1억 넘는 포드 머스탱 로켓 공개

오토스파이넷 2015-03-17 (화) 09:34 3년전 8596


















































undefined
  
전설적인 아메리칸 머슬의 부활을 위해 갤핀 오토 스포츠(Galpin Auto Sports)와 헨릭 피스커(Henrik Fisker)가 손을 잡았다.
헨릭 피스커는 애스턴마틴 DB9과 BMW Z8을 비롯해 다양한 모델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 디자이너이자 피스커 모터스의 설립자였다. 그는 포드의 6세대 머스탱을 기반으로  60~70년대 활약했던 아이코닉 머슬카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감각을 불어 넣었다. 앞으로 쭉 내민 범퍼와 클래식한 느낌의 그릴, 긴 보닛에서 이러한 특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무게 증가를 억제하기 위해 새로 붙인 모든 파츠를 카본 파이버로 만들었고 블랙과 그레이 컬러, 화이트, 레이스 레드 등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를 뽐낸다.
이태리산 최고급 가죽으로 만든 시트를 품은 실내의 감각도 클래식 머슬의 이미지에 충실하다. 대시보드는 물론이고 센터페시아와 각 필러들까지 모두 고급스런 소재를 적용해 감성품질을 높였다.
갤핀의 노하우가 반영된 V8 엔진은 최고출력 725을 내며 강력한 성능을 뒷받침하기 위해 6피스톤(앞)으로 이뤄진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했다.
멋스런 자태와 강력한 성능의 매력을 뿜는 로켓 판매가는 10만9,100달러(약 1억2,317만원)에서 시작된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오토스파이넷 님의 새차소개 최신글 [더보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