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토스파이넷 12-01 1 0 320
 슈팅 브레이크, 에스테이트, 바리안트, 아반트, 스포츠 콤비, 스포츠 투어링, 스테이션왜건, 크로스 컨트리, 스포츠 브레이크 등이 공통적으로 뜻하는 바는 왜건 입니다. 국내에서는 '짐차' 정도로 치부되는 왜건은 사실 굉장히 귀족적인 멋쟁이들을 위한 차 입니다.원래 왜건의 의미는 서부 개척 시대의 역마차(포장마차)에서 시작했습니다. 유럽에서도 비슷했는데요 자동차가 …
업스카 09-07 0 0 1303
2 도어 쿠페에 이어 메르세데스 AMG의 독자 개발 모델 "메르세데스 AMG GT 4 도어 쿠페 '에 공도에서 시승. 5m를 넘는 육중 한 바디에 최고 출력 639PS의 4 리터 V8 트윈 터보를 탑재 한 고성능 4 도어 모델은 어떤 주행을 보여줄지. 그 솜씨를 확인했다.심상치 않은 기운 아무것도 이런 시간에 ......와 어딘지 모르게 미묘한 감정을 안고 있던 것…
소리꾼 02-26 1 0 6211
오늘 쌍용차 신형 코란도 미디어 발표회 겸 시승회가 있었습니다.오늘부터 사전계약에 들어갔고, 3월 초부터 고객인도가 시작됩니다.실제로 본 신형 코란도... "쌍용차가 이정도 였어?"라는 생각이 절로 들 것 같았네요.디자인은 호불호의 영역이지만, 실내도 꽤 괜찮은 편이고, 정숙성이나 승차감도 꽤 괜찮습니다.승차감에 좀 타협한 하체 셋팅으로 느꼈는데요. 안락한 대신, 롤이 아주…
오토스파이넷 12-13 2 0 9441
오늘은 용인에 있는 AMG 스피드웨이(용인 스피드웨이)에 다녀왔습니다 페이스리프를 마친 카마로SS 시승을 하러 왔는데.....눈이 갑자기 많이 내려서 차를 오래 타지는 못 했어요 원래는 서킷 주행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눈이 쌓이면서 불가능해 졌고 간단한 짐카나와 일반도로 주행만 진행 했습니다 그래서 정말 말 그대로 아주아주 간략한 리뷰만 가능한 상황…
오토스파이넷 12-07 0 0 10644
요즘은 필드에서 차를 탈 일이 별로 없어서 시승차를 받아도 출시 후 한참이거나 운까지 좋아야할 때가 많다 아예 구경도 못 할 때도 많다 이제는 업계 고인물 축에 드는지라 당연한 일이긴하다아무래도 시승차를 받으면 업체쪽에는 뭐라도 해주는게 당연해서 그렇기도 하구 암턴 낄 때와 빠져야 할 때를 아는 센스 정도는 아직 있다 다만 넘쳐나는 관련 인터넷 기…
소리꾼 02-25 0 0 21983
해외에선 이미 출시되어 여러 미디어 매체들이 이미 리뷰를 마쳤지만 한국에선 인증문제로 인해 거의 1년이란 세월이 지나서야 출시되었다. 첫 인상은 정말 멋진 외관을 보고 "와~" 감탄한 후 실내로 들어와 보면 한번 더 놀란다.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의 극치다 라고 까지 좀 과장해도 될 법하다. 대부분 스포츠 성격이 짙은차가 고급스럽기까지는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는듯 하다."파나메라…
소리꾼 01-06 0 0 10945
  "렉스턴스포츠매니아" 동호회의 도움을 얻어 렉스턴스포츠를 출시 전 잠깐 타볼 기회를 얻었다. 외관은 G4렉스턴을 그대로 가져왔고 크기는 기존 SUT인 코란도스포츠에 비해 더 크다.  코란도스포츠에 비해 훨씬 넓어진 뒷자리가 눈길을 끈다. G4렉스턴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라인이 그대로 이어졌고 우람한 덩치 때문에 20인치나 되는 …
탑보드 11-17 0 0 9265
 4세대로 진화한 아우디의 플래그십 세단 A8. 양산차 중 처음으로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모든 모델에 장착했다.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시승한 느낌을 전한다.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 기술4세대를 맞이한 아우디 A8. 정식 데뷔전부터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조건부 자율주행) 시스템과 하이브리드 메탈로 구성된 새로운 스페…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